홈페이지 이용안내 내용입니다
▶ 사용자 ID 및 비밀번호
• 사용자 ID
- 학생 : 학번
- 교수/직원 : 인사발령시 안내받은 ID
• 비밀번호는 특수문자/문자/숫자 조합으로 8자 이상 생성이 원칙입니다.
• 비밀번호 입력 오류 5회 초과시 로그인 차단 해제 : 정보전산원(450-3805)으로 문의
• ID 및 패스워드 분실시 정보전산원(450-3805)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▶ 비밀번호 변경
• [학사정보사이트]->[로그인]->[시스템]->[공통]->[개인정보수정]에서 변경 합니다.
• 비밀번호 변경시 8자 이상의 문자, 숫자, 특수문자로 구성하여야 합니다.
•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되기 때문에 조회가 불가능하오니 철저한 관리 부탁드립니다.
• 비밀번호 유효기간은 180일입니다.
▶ 사용자 환경설정
• 학사정보 시스템은 MS Internet Explorer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.
• 학사정보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보여지지 않을 시 [도구] -> [호환성보기설정] -> [kcn.ac.kr] -> [추가]를 설정하시면 정상적으로 보여집니다.
▶ 게시판 사용시 유의사항
• 게시자의 책임성강화를 위하여 실명제로 운영하되, 개인정보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• 기타 건의사항 및 문의사항은 각 대표안내페이지의 Q&A 게시판을 이용하거나 ‘문의 및 건의’게시판을 이용합니다.
• 게시물에 답변을 요하는 경우 홈페이지 운영자는 관련 부서에 통보하여 답변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.
▶ 작성금지 게시물 안내사항
• 대학 및 타인에 대한 허위 사실 공표
• 대학의 품위를 손상시키는 언어(욕설, 비속어, 은어 등)의 사용
•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는 등 타인의 사생활 및 개인정보 유포
•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, 음란한 내용의 유포
• 타인을 희롱 또는 위협하여 특정인에게 지속적인 고통과 불편을 주는 내용
• 다른 사람의 글 등 무단 사용
• 동일한 게시물을 여러 게시판에 올리는 경우
• 게시판의 목적에 맞지 않는 경우
• 저작권법 등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
홈페이지 이용안내 모바일 내용입니다
▶ 사용자 ID 및 비밀번호
• 사용자 ID
- 학생 : 학번
- 교수/직원 : 인사발령시 안내받은 ID
• 비밀번호는 특수문자/문자/숫자 조합으로 8자 이상 생성이 원칙입니다.
• 비밀번호 입력 오류 5회 초과시 로그인 차단 해제 : 정보전산원(450-3805)으로 문의
• ID 및 패스워드 분실시 정보전산원(450-3805)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▶ 비밀번호 변경
• [학사정보사이트]->[로그인]->[시스템]->[공통]->[개인정보수정]에서 변경 합니다.
• 비밀번호 변경시 8자 이상의 문자, 숫자, 특수문자로 구성하여야 합니다.
•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되기 때문에 조회가 불가능하오니 철저한 관리 부탁드립니다.
• 비밀번호 유효기간은 180일입니다.
▶ 사용자 환경설정
• 학사정보 시스템은 MS Internet Explorer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.
• 학사정보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보여지지 않을 시 [도구] -> [호환성보기설정] -> [kcn.ac.kr] -> [추가]를 설정하시면 정상적으로 보여집니다.
▶ 게시판 사용시 유의사항
• 게시자의 책임성강화를 위하여 실명제로 운영하되, 개인정보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• 기타 건의사항 및 문의사항은 각 대표안내페이지의 Q&A 게시판을 이용하거나 ‘문의 및 건의’게시판을 이용합니다.
• 게시물에 답변을 요하는 경우 홈페이지 운영자는 관련 부서에 통보하여 답변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.
▶ 작성금지 게시물 안내사항
• 대학 및 타인에 대한 허위 사실 공표
• 대학의 품위를 손상시키는 언어(욕설, 비속어, 은어 등)의 사용
•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는 등 타인의 사생활 및 개인정보 유포
•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, 음란한 내용의 유포
• 타인을 희롱 또는 위협하여 특정인에게 지속적인 고통과 불편을 주는 내용
• 다른 사람의 글 등 무단 사용
• 동일한 게시물을 여러 게시판에 올리는 경우
• 게시판의 목적에 맞지 않는 경우
• 저작권법 등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