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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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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생(재학생) 모집 안내
23.01.18
1040
행정처
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생(재학생) 모집 안내
 
군산간호대학교 생활관에서 2023학년도 1학기 재학생 기숙사생을 모집합니다.
 
1. 모집일정
 
구 분 대상 일 정 비 고
청 기 재학생 2023.1.23() ~ 1.27.() 종합학사정보시스템
합격자발표 재학생 2023.1.31() 15:00 종합학사정보시스템
고지서출력 재학생 2023.2.13() ~ 2.22.() 종합학사정보시스템
부 기 재학생 2023.2.20() ~ 2.22.()16:00 농협, 전북은행 가상계좌
사 기 재학생 2023.2.26.() 09:00~17:00
~ 2023.6.16.()
226() 석식부터 식당운영
서류접수기간 재학생 등본:2023.1.23.()~1.27()
건강진단서:2023.1.31.() 15:00
~ 2.7()
신규자 - 건강진단서 1부 팩스로 보냄
하단 9번 입사시 준비서류 안내 확인바람
룸메이트
신청기간
재학생 2023.1.31.()15:00 ~ 2.2()16:00 룸메이트 신청은 하단 13번 기타안내사항 참고
입사당일 학부모 사생방 출입 불가능 (09:00 ~ 17:00)
 
2. 신청방법 : 종합학사정보시스템(https://intra.kcn.ac.kr) =>;; 기숙사 =>;; 기숙사신청
 
3. 지원자격
- 입사시 준비 서류 제출 가능한 자
- 전염성 질환이나 단체 생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4. 선발방법
신청기간내에 신청자 : 원거리 우선
, 1)입학당시 주소지와 현재 새로 전입한 주소지(부모 포함 가족구성원 전원이 같 이 전입한 주소지)가 다를 경우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해야함.
신청기간내(2023.1.23.() ~ 1.27.())에 제출해야함
주민등록등본 제출하는 곳 : FAX. 063-450-3862(기숙사 사무실)
이메일 cmj@kcn.ac.kr, esther@kcn.ac.kr
2)부모님 직장 업무상의 이유로 기숙사 신청기간 후에 주소지를 이동하는 경우에는 개강 후에 주민등록등본 및 재직증명서를 제출해야함.
 
통학버스 운행 지역 주거지 거주자는 후순위 선발로 함
- 문의사항 연락처 : 063-450-3861
 
5. 기숙사 운영비 및 식비
 
구분 운영비 식비 합계 비 고
패키지 단가 금액
2학년 583,000 140 3,400
(예정)
476,000 1,059,000 - 사용시마다 차감 형식
- 부족시 추가 구매 충전
- 미사용시 환불 불가
3학년/4학년 105 357,000 940,000
2023학년도 기준 식수 153
식비는 추후 변경될 수 있음
 
6. 식당운영 안내
- 의무식 2: 중식, 석식 (공휴일 및 주말 식당 미운영, 조식 미제공)
- 기숙사생은 한식(\3,800) 및 일품(\4,000) 구분 없이 이용 가능
학사일정에 따라 식당을 운영하지 않을 수 있음
 
7. 기숙사비 납부방법
- 종합학사정보시스템(https://intra.kcn.ac.kr) =>; 기숙사 =>; 고지서 출력
- 납부기간내에 농협, 전북은행 가상계좌로 입금 또는 납부
 
8. 룸메이트 신청 및 방 배정 방식(41,31)
- 방 배정 방식 및 룸메이트 신청
 
여학생(1실 기준) 남학생(1실 기준)
학년별 3명씩 학년별 4명씩
학년별 신청자 수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(미신청시 룸메이트 랜덤 배치)
- 입사당일 기숙사 게시판 방배정표 안내
- 배정된 방 변경 불가능
 
 
 
 
9. 입사시 준비서류
1) 건강진단서 1.
 
구 분 서류명 검사 종류 발행처 발급소요일
신규 건강진단서 흉부가슴 X-ray검사(결핵),
B형간염검사(항원,항체),
간기능검사(GOT.GPT)
병원, 보건소 2~7
2022학년도 2학기 기숙사생은 흉부가슴 X-ray 검사(결핵)만 제출
서류접수기간 내 미제출시 입사불가
, 추가합격자는 흉부가슴엑스선검사(결핵) 결과지를 먼저 제출 요함(질병 전염으로 인함)
건강진단서 서류제출 하는 곳(제출 시 학년, 학번 기재)
- 팩스번호 : FAX 063-450-3862
- 이 메 일 : cmj@kcn.ac.kr, esther@kcn.ac.kr
 
10. 입사시 반입 허용 및 금지 물품
 
반입 허용 물품 반입 금지 물품
슬리퍼, 세면도구, 이불(이층침대용), 침대방수커버, 노트북, 헤어드라이기, 핸드폰충전기, 전기스텐드, 전기면도기() 가습기,커피포트,전기담요,
옥매트.전기방석,전기선풍기,
전자모기향매트,아로마향초
- 전기스텐드, 개인서랍장, 빨래건조대(휴지.세탁세제)는 입사 후 구입 권장
- 전기제품은 사용 허용 물품 외에는 사용 할 수 없습니다.
- 전기 차단용 멀티탭만 사용 가능
 
 
11. 기숙사 시설 안내
- 건물
 
건물명 사용자 면적 준공년월 건물사진
아원학사 여학생 3,086 20039 홈페이지 생활관 안내참고
경암학사 남학생 637 201110 홈페이지 생활관 안내참고

- 공용 및 사생방
 
구 분 시설명
공용시설 1: 식당, 정보검색실, 다리미실, 세탁실, 공용냉장고, 정수기, 무선인터넷
인덕션. 전자레인지, 덤웨이터
2~4: 정수기, 무선인터넷
사생방 공용 : 화장실 및 욕실, 세면대, 에어컨, 온돌방(중앙난방)
개인 : 침대(2층침대), 책상, 의자, 옷장
 
12. 환불 대상 안내
- 입사 중도 퇴사자
- 학사일정에 따라 입사가 늦어지는 경우
상기 외에는 반환 불가
 
13. 기타 안내 사항
1) 택배 배송 물품에 대해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.
2) 방학 중 비개방을 원칙으로 함.
3) 조기 입사 불가
4) 과거 벌점 퇴사자는 신청할 수 없음.
5) 기숙사 룸메이트 신청 안내:
- 남자기숙사 : https://open.kakao.com/o/sECJP5Ve
- 여자기숙사 : https://open.kakao.com/o/gW6sZ5Ve
각 해당 학년 오픈 채팅 링크로 들어와 본인과 룸메이트의 학년/학번/이름 기입 하여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
신청기간: 2023.1.31.()15:00 ~ 2.2()16:00
(새벽 늦은 시간은 피해주시길 바랍니다.)
오픈 채팅에 들어올 시 본인의 카카오톡 계정(캐릭터 불가)프로필로
들어오시기 바랍니다.(악의적인 신청을 방지하기 위함)
신청기간 및 시간을 지켜서 보내지 않거나, 본인 이름 프로필로 들어오지 않을 시 신청 반려합니다.
6) 퇴실일자 이후 기거할 수 없음.
 
14. 주소 및 연락처
- 주 소 : ) 54068 전라북도 군산시 동개정길 7 (아원학사)
- 연락처 : 063-450-3861, FAX 063-450-3862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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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사일정
안내


  • 05

    2023.01

    진급·졸업사정회

    A23

  • 03

    2023.02

    학위수여식

    A2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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