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내 전산 서비스 정지 안내 | ||
---|---|---|
20.02.19
1313
정보전산원
|
||
[공지] 교내 전산 서비스 정지 안내 교내 주요 전산 서비스 점검 및 교체작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. 위 작업으로 인하여 전산 서비스가 정지될 예정이오니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학교 홈페이지 - 입시 홈페이지 - 도서 홈페이지 - 무인 민원 발급 - 등 교내 서비스 전체 ※ 문의사항 : 정보전산원 063)450-3807 ※ 점검 상황에 따라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 |
|
이전글 2020학년도 2학년 1학기 기본간호학 실습, 자율실습에 관련하여 공지합니다. |
다음글 2020학년도 2학년 1학기 기본간호학 실습반 명단 공지합니다 |
|